자주 묻는 질문

뒤로가기
    • 배송/주문/결제 당일 출고되나요?

      당일 오후 2시까지 결제 완료 시 당일 출고됩니다.

      * 프리오더 제품은 제외

    • 회원/혜택/적립금 적립금은 언제까지 사용이 가능한가요?

      구매 또는 리뷰 작성을 통해 지급된 적립금은 기한 제한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 회원/혜택/적립금 베스트 리뷰어 선정 결과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며, 선정된 분들은 별도로 선정 안내 문자를 발송해 드립니다. 


    • 회원/혜택/적립금 리뷰 적립금은 얼마나 적립되고, 언제 지급되나요?

      리뷰 작성 시 즉시 발급되며, 일반 후기 500원 / 포토&동영상 후기 1,000원 지급됩니다. 매월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하여 선정되신 분들께 추가 적립금을 지급해 드립니다. 

      • 1등 30,000원
      • 2등 20,000원
      • 3등 10,000원


    • 회원/혜택/적립금 구매 적립금은 얼마나 적립되고, 언제 지급되나요?

      구매 적립금은 회원 등급에 따라 다르며, 배송완료 후 7일 이내에 지급됩니다. 


    • 회원/혜택/적립금 쿠폰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1. 카카오 플러스친구 리카리카 추가

      2. ‘쿠폰받기’ 버튼 클릭

      3. 쿠폰 번호를 길게 눌러 복사

      4. ‘쿠폰번호 등록하기’ 버튼을 눌러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

      5. 마이페이지 > 쿠폰 > 쿠폰 등록하기

      ※ 쿠폰은 사용 기준 달성 시, 결제 단계에서 자동 적용

      ※ 타 쿠폰과 중복 사용 불가


    • 회원/혜택/적립금 회원 등급과 혜택이 궁금해요.

      회원 등급은 웰컴, 실버, 골드, VIP로 나뉩니다. 다양한 혜택은 ‘회원 혜택’ 카테고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상품 도매 신청 방법이 궁금해요.

      [Wholesale > 도매 안내 > 도매 신청]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 상품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네, 입점된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오나 입점 제품 및 재고 현황이 실시간으로 변동되오니 방문 전 매장 측으로 확인을 추천드립니다. 전국 입점처는 [About > 입점 안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상품 세탁 방법이 궁금해요.

      리빙 제품의 경우, 기본적으로 오염에 강하도록 전체 폴리우레탄 코팅 처리가 되어있습니다. 이물질이 묻었을 시에는 물티슈나 중성세제로 가볍게 닦아주시면 됩니다. 제품별로 세탁 방법이 상이하오니 제품의 케어 라벨 또는 상세페이지 하단의 세탁 정보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 상품 제품 A/S가 가능한가요?

      보다 빠르고 정확한 수선 서비스가 가능한 전문 수선 업체를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당사의 공장에서는 대량 생산만 이루어지기 때문에 1:1 개별 수선 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상품 재입고 알림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제품 상세페이지 하단 [재입고 알림 신청] 버튼 클릭 후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입고 직후 알림톡이 무료 발송됩니다. 


    • 취소/환불/교환 교환 및 반품 불가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 수령 후 7일 이상 경과한 경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제1항)

      • 소비자의 잘못으로 제품의 가치가 손상된 경우 (착용, 세탁, 오염, 변형, 훼손, 파손 등)

      • 소비자의 잘못으로 포장의 가치가 손상된 경우 (택 제거, 솜 속통 개봉, 포장지 분실, 사은품 누락 등)

      • 장난감의 경우 포장 개봉 시 교환 및 반품 절대 불가

      • 사용의 흔적이 있을 경우 교환 및 반품 절대 불가 (털, 이취 등) 


    • 취소/환불/교환 구매한 제품을 환불하고 싶어요.

      1:1문의 혹은 채팅 상담으로 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 

      • 부분 반품 비용(반품 상품을 제외한 최종 구매 금액 70,000원 이상) : 3,000원
             ※ 에어쉘 카시트, 릴렉싱 더블 방석, 커브형 논슬립 계단 : 5,000원 
      • 전체 반품 비용(반품 상품을 제외한 최종 구매 금액 70,000원 미만) : 6,000원
             ※ 에어쉘 카시트, 릴렉싱 더블 방석, 커브형 논슬립 계단 : 10,000원
      • 절차 : 수거 접수 → 수거 → 입고 → 검수 → 환불 [평일 기준 ± 7일 소요]
             ※ 네이버페이 결제 건은 네이버페이를 통해 교환 접수가 가능합니다. 


    • 취소/환불/교환 구매한 제품을 교환하고 싶어요.

      1:1문의 혹은 채팅 상담으로 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

      부분 교환 비용(교환 상품을 제외한 최종 구매 금액 70,000원 이상) : 3,000원
          ※ 에어쉘 카시트, 릴렉싱 더블 방석, 커브형 논슬립 계단 : 5,000원 

      전체 교환 비용(교환 상품을 제외한 최종 구매 금액 70,000원 미만) : 6,000원
          ※ 에어쉘 카시트, 릴렉싱 더블 방석, 커브형 논슬립 계단 : 10,000원

      절차 : 수거 접수 → 수거 → 입고 → 검수 → 교환 제품 발송 [평일 기준 ± 10일 소요]
           ※ 네이버페이 결제 건은 네이버페이를 통해 교환 접수가 가능합니다. 



    • 취소/환불/교환 결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 페이지 > 주문 조회 > 주문취소]에서 접수가 가능합니다. 


      ※ 결제 완료, 상품준비중 상태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네이버페이 결제 건은 네이버페이를 통해 취소 접수가 가능합니다. 


    • 배송/주문/결제 무통장 입금을 했는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아요.

      주문 시 기재하신 입금자명과 일치 시, 입금 후 30분 내로 자동 확인됩니다.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을 시,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주문/결제 무통장 입금은 언제까지 어디로 입금해야 하나요?

      주문일로부터 7일 이내에 입금하셔야 결제 완료되며, 7일 이후에는 자동 취소됩니다. 무통장 입금 계좌 [우리은행 / (주)오브젝티보 / 1005-604-256660] 


    • 배송/주문/결제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상품준비중’ 상태일 시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배송준비중'으로 상태가 변경되면, 제품 준비중으로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배송/주문/결제 프리오더 배송일정은 어떻게 되나요?

      프리오더 배송일정은 제품마다 다르기 때문에, 해당 제품의 상세페이지 상단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배송/주문/결제 배송 소요 기간이 궁금해요.

      출고일로부터 택배사 영업일 기준 1-3일 소요되오나 택배사 사정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배송/주문/결제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7만원 이하 구매 시 3,000원이 발생하며, 7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입니다.


    • 배송/주문/결제 어떤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리카리카는 ‘한진택배’를 이용하며, 타 택배사 이용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플친 할인쿠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맨위로